NEWS ROOM

NHN ACE모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합니다.

NHN ACE, 여행업 고객사 ‘에이스카운터’ 이용료 감면 지원2020-03-06

웹로그 분석 서비스 ‘에이스카운터’, 코로나19로 피해 큰 여행업 고객사 대상 이용료 감면


[NHN ACE, 2020-03-06] NHN ACE(대표 정연훈, 이진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여행업 고객사들에 대해 웹로그 분석 서비스 ‘에이스카운터(ACE Counter)’ 이용료를 감면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에이스카운터는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방문자 특성을 파악하고 실시간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웹로그 분석 서비스다. 여행사를 비롯해 커머스, 금융, 의료 등 다양한 업종 고객사들이 웹사이트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에이스카운터를 활용하고 있다.

NHN ACE는 최근 코로나19로 특히 피해가 큰 여행업 고객사들을 위해 에이스카운터 한 달 이용료를 전액 감면하기로 결정했다. 3월 1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 기간이 만료됐거나 서비스를 이용 중인 여행업 고객사들은 에이스카운터를 1개월 무료로 연장해 쓸 수 있다. NHN ACE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 규모가 큰 업종에 대해 추가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NHN ACE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여행업 고객사들에게 이번 결정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