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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ACE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3~7일 전이 최적기"2020-02-12

'인사이트 리포트' 발간…웹사이트 키워드 유입 데이터 1만개 이상 분석

밸런타인데이(2월 14일) 특수를 겨냥한 온라인 마케팅 최적기는 일주일 전부터 3일 전까지라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나왔다. 화이트데이(3월 14일)는 4일 전부터 당일까지가 최적기라는 진단이다.

NHN ACE(공동대표 정연훈, 이진수)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데이터 관리 플랫폼 'ACE DMP'를 활용, PC·모바일 웹사이트에서 발생한 관련 데이터를 분석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리포트는 작년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2019년 1월 15일~3월 16일)에 유입된 1만개 이상의 키워드 유입 데이터와 제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내용을 딤았다. 키워드 유입 데이터는 웹사이트 방문자가 어떤 단어를 검색해 유입됐는 지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다.

밸런타인데이(2월 14일) 특수를 겨냥한 온라인 마케팅 최적기는 일주일 전부터 3일 전까지라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나왔다. 화이트데이(3월 14일)는 4일 전부터 당일까지가 최적기라는 진단이다.

NHN ACE(공동대표 정연훈, 이진수)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데이터 관리 플랫폼 'ACE DMP'를 활용, PC·모바일 웹사이트에서 발생한 관련 데이터를 분석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리포트는 작년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2019년 1월 15일~3월 16일)에 유입된 1만개 이상의 키워드 유입 데이터와 제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내용을 딤았다. 키워드 유입 데이터는 웹사이트 방문자가 어떤 단어를 검색해 유입됐는 지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다.